반응형

이시이유카리 오늘의 별자리 운세

7월 19일 오늘의 운세

 
양자리는 거리감이 평소와 다른 느낌의 날. 평소 존댓말인데 오늘은 그렇지 않은 그런 장면이라든지. 

황소자리는 스스로 점점 적극적인 용기가 샘솟는 느낌의 날. 전에 없던 대담함에 좋은 의미로 제멋대로가 될 수 있다. 
 
쌍둥이자리는 계속해서 집중력이 늘어나서 일이 순조로운 느낌의 날. 자신의 임무에 탐욕적으로 된다. "좀 더 할 수 있을 텐데" 같은.

게자리는 일들이 신기하게 잘 되어가는 느낌의 날. 시야를 넓힐 수록 "잘 되어 간다" 같은 걸 안다. 작은 일에는 구애받지 않아도 된다. 

사자자리는 허세 부리지 않는 멋짐의 날. 질척질척한 감정이 노골적인 편이 멋지다. 평소 숨기고 있던 걸 오히려 숨기지 않는. 

처녀자리는 계속해서 "가식 없는 토크" 같은 날. 거침없이 말한다. 좀 너무 심하게 말했나 같은 느낌이 들 땐 뜨거운 애정 표현으로 무마할 수 있다. 

천칭자리는 금도끼 은도끼가 줄줄이 나오는 것 같은 날. 좀 형태가 다른 금도끼와 은도끼지만 가치는 변화하지 않는다! 라든가. 

전갈자리는 "굉장히 운이 좋다"고 느끼는 순간이 있을지도. 울퉁불퉁한 길인데 어쩐지 점점 좋은 방향으로 돌아가는 것 같은. 

사수자리는 과거에 빌려주었던 것이 몇 배가 되어 돌아오는 것 같은 일이 있을지도. 이자가 붙어서 온다. 

염소자리는 신기한 흡인력, 자력을 발휘할 수 있는 느낌의 날. 여러 좋은 것들이 자신이라고 하는 존재에 이끌리는 것 같은. 

물병자리는 "형태보다 실질을 취한다" 같은 느낌이 있을지도. 자신의 역할에 대해서 새로운 더 깊은 현실적인 인식. 

물고기자리는 계속해서 기세가 좋은 날. "입신출세" 같은. 무리해 보이는 일이더라도 제대로 실현해 버린다. 

 

 

해석: 윤화비

다른 곳으로 퍼가지 마시고 블로그에서만 봐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화비

마음의 휴식이 필요할 때 따뜻함을 얻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