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시이유카리 2021년 7월 15일 오늘의 운세

 

양자리는 행동하는 것에 따라서 치유되어 가는 것 같은 날. 책임을 다하는 것으로 마음이 해방된다.


황소자리는 사랑의 메시지의 날. 다정하고 든든한, 진정으로 듣는 사람을 위한 말.


쌍둥이자리는 끈질기게 버티는 것이 효과가 있는 것 같은 날. 버팀이 통한다. 흘러가지 않고 판단할 수 있다. 지탱하는 힘이 된다.


게자리는 계속해서 좋은 커뮤니케이션이 넓어진다. 든든한 반응이 온다. 어딘가 모르게 "미래를 읽는" 느낌도.


사자자리는 "혈자리를 눌렀더니 마음이 정화된다" 같은 일이 있을지도. 눈에는 보이지 않는 일을 해결하지만 손으로 만지고 눈으로 보고 형태 있는 접근이 가능하다. 


처녀자리는 굉장히 좋은 일이 있을 것 같다. 가슴이 북받치는 기쁜 일. "해냈다!" 같은


천칭자리는 조금 신경쓰였던 일을 가볍게 대했더니 거기에서 세계가 펼쳐지는 것 같은 일이 있을지도.


전갈자리는 굉장히 좋은 이야기가 가능한 느낌의 날. 긍적이고 현실적이고 마음의 거리가 좁아지는 이야기


사수자리는 굉장히 자연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느낌의 날. 편의를 봐주고 앞으로 쑥하고 나아갈 수 있다. 


염소자리는 스스로 생각하는 것보다 자신의 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사람이 뜨겁게 움직여주는 그런 일이 있을지도.


물병자리는 "요령을 붙잡는다", "힌트를 받는다", "고장난 게 고쳐진다" 같은 일이 있을지도. 작은 난관을 뻥!하고 넘어갈 수 있다. 


물고기 자리는 계속해서 좋은 인간관계로 둘러 쌓이게 된다. 관계를 맺는 사람이 확실한 의지를 갖고 있어서 그것에 의지 하거나 자극을 받는 것 같은. 

 

번역: 윤화비

다른 곳으로 퍼가지 마시고 이 블로그에서만 봐주세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화비

마음의 휴식이 필요할 때 따뜻함을 얻는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