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7월 18일

이시이 유카리 오늘의 별자리 운세

 


양자리는 "인기가 있어 여기저기 이끌림!" 같은 날. 여러 사람으로부터 계속 필요로 되어진다. 

황소자리는 인간관계까 확 넓어지는 느낌의 날. 자신으로부터도 넓어질 수 있으며 누군가가 "권하는"느낌도. 

쌍둥이자리는 "꾸준히 노력한다" 같은 일이 굉장히 즐겁게 반응이 있을지도. 작은 일을 켜켜히 쌓아 올리는 쾌감. 

 

게자리는 "원하는 대로 된다" 느낌의 날. 여러가지 일이 스쳐 지나가는 가운데 오히려 통제하는 것이 어려워진 느낌이 드는 장면도. 

사자자리는 "잘 지내!" 같은 느낌의 날. 나쁘지 않은 형태로 좋은 느낌으로 "돌봄을 받는다"

 

처녀자리는 "이상한 말 해버렸다, 그렇지만 뭔가 전해진 것 같은데! 다행이다!" 같은 장면이 있을지도

 

천칭자리는 우엉이나 무 같은 걸 잘 캐내는 것 같은 날. 얻기 어려운 것을 수월하게 얻을 수 있다. 

 

전갈자리는 조금 움직인 것만으로도 몇 배로 효과가 나타나는, 반응이 있다 같은 날. 스스로의 행동에 증폭기가 딸려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도. 


사수자리는 "히히힛" 같은 느낌으로 이것 저것 작전을 짜는 즐거움의 날. 다양한 좋은 재료가 조용히 모여든다. 

 

염소자리는 버릇 있는 사람들이 굉장히 좋은 조합을 보여주는 것 같은 장면이 있을지도. 까다로움이 도움이 된다. 

물병자리는 스스로 생각한 것보다 훨씬 잘 되어 가고 있는 날. 스스로 자신에게 안 된다고 해버린 시점에서 누군가가 짠하고 나타나 칭찬을 해준다든지. 

 

물고기자리는 굉장한 기세가 나올 지도. "지금이다! 가라" 같은 기회. 훌륭한 파도를 타고 갈 수 있어.

 

번역: 윤화비

퍼가지 마시고 이 블로그에서만 봐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화비

마음의 휴식이 필요할 때 따뜻함을 얻는 공간

,